본문 바로가기
취미/방탈출

[방탈출] #1. 일산 더도어즈 이스케이프 'who are you?' (후아유)

by 램램이 2021. 4. 11.

주말에 간만에 만나는 친구들을 만나서 뭘할까 하다가 친구가 방탈출을 추천해서 처음으로 해보게되었어요.

 

처음으로 해본 방탈출은 일산에 있는 '더 도어즈 이스케이프'의 'who are you'? 

예전부터 하고싶었는데 드디어 !! 방탈출을 하게 되었네요!

 

더도어즈 이스케이프는 대기하는곳이 그렇게 협소하지도 넓지도 않은 대기방이 있고안내를 받거나 보드판을 꾸미거나 할 수 있는 곳과 간단하게 마실수 있는 음료와 물이 준비 되어있습니당

 

최대한 배제하고 글을 쓰려고 하나,  혹시 간접적인 스포가 있을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더도어즈 익스케이프 테마들

 

[출처] - 더 도어즈 홈페이지

 

일산 방탈출 - Who are you?

홈페이지 난이도 : ★★★
체험한 난이도: ★★★
주관적 공포도 : ★
추천인원 : 2~3인
소요시간 : 60분

인원 : 3명(10+, 3, 첫방)
날짜 : 2021년 3월 27일

 

일산 더 도어즈 이스케이프 위치

 

 

 

▶ 결과 : 힌트 하나쓰고 탈출 !

전체적으로 방린이들 파티로 갔지만 무난하게 탈출 성공!

탈출은 9분 21초를 남기고 성공 ㅎㅎ

 

자물쇠는 많이 없었고 대부분은 장치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처음하는 방탈출임에도 스토리도 어느정도 보면서 탈출할 수 있을 정도여서

난이도는 방린이들이 하기에는 적당한 수준이라고 생각해요

공포도는 별1개로 되어있지만, 극극극쫄이 아니라면 적당한 긴장감만 가지고 할 정도라

무서워서 못할 테마는 절대 아닌걸로! 딱 별 1개 이하 정도의 공포도가 맞는것 같아요.

 

방을 탈출하고 나면 사장님이 궁금했던 점이나 완벽히 이해 안된부분 질문 받아주시고,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전체적인 스토리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는데

시간이 정 바쁘지 않으시다면 들어보는걸 강추해요

 

사장님이 방탈출에 대한 애정이 어느정도인지인지도 알 수 있었고,

스토리 놓쳤던 부분도 보충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이 방탈출을 시작으로 앞으로 방탈출을 취미로 자주 해보려구 합니다~

 

.

.

.

 

더 도어즈 이스케이프

www.thedoorsescape.com/

댓글